1시간 정도 해매다가 해결한 에러입니다.
원인부터 설명하면 저는 일단 filename.generated.h 를 두번 참조하여 발생하였습니다...;;
당연히 한번만 include 하는것이 정상이지만 정신없이 파일들 만들고 필요한 헤더 파일들을 추가하다 발생한 문제인듯합니다.
처음에는
"Severity Code Description Project File Line Suppression State
Error C1189 #error: "LyraCloneEquipmentDefinition.generated.h already included, missing '#pragma once' in LyraCloneEquipmentDefinition.h" LyraClone C:\Rookiss\Rookiss_Lyra\UnrealEngine-5.1\Game\LyraClone\Intermediate\Build\Win64\UnrealEditor\Inc\LyraClone\UHT\LyraCloneEquipmentDefinition.generated.h 13"
위 에러 메세지를 보고 진자 두번 참조했겠어? 라는 생각으로 오타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다 도저히 안되서 구글링을 통해 아래 블로그를 보고
https://www.bilibili.com/read/cv13721326/
아 나도 오타 아니면 진짜 두번참조 했겠구나 라는 확신으로 filename.generated.h 파일 참조하는 부분을 찾게되어 해결하였습니다.
정리하면 말도 안되는 실수이지만 한번 더 확인하고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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